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대교뉴이프 장수해(海)
'대교뉴이프 장수해(海)'는 대교뉴이프 첫 번째 자체브랜드(PB) 상품입니다.
제조는 해양심층수 전문 기업 강원심층수에서 담당합니다.
장수해는 경도 240 제품으로 마그네슘, 칼륨, 칼슘 등 다양한 미네랄이 풍부하며 인체 체액과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 칼슘 1: 칼륨 1)를 함유하고 있어 신체 균형 유지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경도란? 물속에 포함된 마그네슘과 칼슘의 양을 기준으로 한 지수로 경도가 높을수록 물의 미네랄 함량이 높음을 의미합니다.
해양심층수란?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 이하의 깊은 바닷속에서 순환하는 물로서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한 식수입니다.
대서양 · 인도양 · 태평양 등 전 세계를 순환하는 해수가 북극의 차가운 빙하를 만나 표층수와 섞이지 않고 미네랄 띠가 형성되어 우리나라 동해로 순환합니다.
연중 안정적인 저수온을 유지하기 때문에 유기물, 병원균 등으로부터 안전하고 해양식물의 생장에 필수적인 영양염류가 풍부합니다.
청정성
표층수와 분리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아 청정함을 유지
미네랄
밸런스
지표수 대비 300배 이상 천연 미네랄
함유로 인체 체액의 미네랄 밸런스와 유사
부영양성
식물 생장에 도움 되는 영양염류(질산
질소, 규산 규소)가 풍부
저온
안정성
연중 2도 이하의 안정적인 저수온으로
각종 유기물과 병원균으로부터 안전
대교뉴이프 장수해(海) 특징
적정량의 수분 섭취로 근감소를 예방할 수 있다?
우리 몸의 근골격은 75%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체내 수분 중 10% 감소만으로 근력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노화에 따라 목마름을 조절하는 중추 기능이 둔화된 시니어는 탈수에 취약할 수밖에 없습니다.
탈수로 인해 근력이 줄어들면 '근감소증' 위험도 커지게 됩니다. 근감소증으로 신체 기능이 약해지면 생활 반경이 줄어들게 되고 이로 인해 인지 기능도 저하될 수 있습니다.
시니어의 하루 물 권장 섭취량은 1,000ml입니다.
대교뉴이프 장수해(海) 2병으로 하루에 필요한 수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